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
home > 알림마당> 계약/입찰

계약/입찰

  •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
  • 트위터로 공유하기
  • URL복사
  • 인쇄

추진하는 사업들의 공고 및 입찰 정보를 안내합니다.


2018년 통합사례관리 서비스 만족도 조사
제목 2018년 통합사례관리 서비스 만족도 조사
작성자 봉하일 등록일 2018-09-13 조회수 1487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가. 사 업 명 : 2018년 통합사례관리 서비스 만족도 조사

나. 사 업 기 간 : 계약일로부터 ~ 70일

다. 사 업 예 산 : 30,000,000원 (부가가치세 포함)

라. 계 약 방 법 : 제한경쟁(협상에 의한 계약)

2. 제안서 제출 등의 일시 및 장소

가. 제안서 제출 : 2018.09.28(금) 15:00까지 사회보장정보원(남산스퀘어 빌딩 21층)경영기획본부 경영지원부(21층) 봉하일 과장

※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.

나. 가격입찰서(전자입찰서)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

접수개시 일시 : 2018.09.26 09:00

접수마감 일시 : 2018.09.28 14:00

다. 기술평가 일시 및 장소 : 추후 통보



첨부파일 : 입찰공고서(2018년 통합사례관리 이용자 만족도 조사).hwp (제안요청서) 2018년 통합사례관리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 제안요청서 최종.hwp

목록
이전/다음 페이지보기
다음글 SSIS 사회적 가치 추진체계 구축 및 사회책임이행 보고서 발간
이전글 (재공고)2018년도 사회보장정보원 홈페이지 기능개선 사업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평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