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home > 기관소개> 조직안내> 고객상담센터 안내

고객상담센터 안내

  •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
  • 트위터로 공유하기
  • URL복사
  • 인쇄

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 안내입니다.

통합대표번호 1566-3232
  1. 1 보육 관련 서비스
  2. 2 행복e음
  3. 3 복지시설
  4. 4 사회 서비스
  5. 5 지역보건
  6. 6 범정부
  7. 7 통합취약노인 지원시스템
  8. 8 진료정보교류사업
  9. 9
  10. *
  11. 0
  12. #
기존 시스템별 전화번호는 ’17.1.1일부터 12.31일까지
1년간 병행 운영함을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.
- 그러나 ’18년도 연도전환 시 고객의 편의를 위해 ’18년 3월까지 기존번호 병행운영 연장됨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, ’18년 4월부터 기존번호가 중단됨을 감안하시어 통합 전화번호『1566-3232』를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1. 1보육 관련 서비스
  2. 2사회보장정보시스템(행복e음)
    1. 2-1통합업무, 보육, 아동청소년, 초중고교육비
    2. 2-2장애인복지, 자활, 긴급복지, 보건지원
    3. 2-3사용자관리 및 접속장애, 의료급여, 국토부 사업
    4. 2-4바우처, 시설법인, 지자체지원, 기타생활지원
    5. 2-5정부3.0 감면신청, 무중단 시스템 및 그 외 사업
    6. 2-7사례관리
  3. 3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
    1. 3-1사회복지시설
    2. 3-2노인장기요양
    3. 3-3사례관리
  4. 4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
  5. 5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
    1. 5-1공공보건포털, 보건지소, 보건소, 보건의료원
    2. 5-2보건진료소
    3. 5-3정신건강 사례관리시스템
  6. 6사회보장정보시스템(범정부)
  7. 7통합취약노인지원시스템
  8. 8진료정보교류사업
기존 시스템별 전화번호는 ’17.1.1일부터 12.31일까지 1년간 병행 운영함을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.
그러나 ’18년도 연도전환 시 고객의 편의를 위해 ’18년 3월까지 기존번호 병행운영 연장 계획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, ’18년 4월부터 기존번호가 중단됨을 감안하시어 통합 전화번호『1566-3232』를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평가